검색
본교 학교교육과정 운영 규정에 의거하여 2024학년도 2학년 2학기 선택과목 변경 신청 시기와 절차를 안내드립니다. 충분히 숙려하여 선택과목 변경 신청이 기한 내에 이뤄질 수 있도록 학생과 학부모님의 관심 및 협조 부탁드립니다.
▶변경 신청 기한: 2024.7.8.(월) ~ 2024.7.12.(금) (토, 일 제외)
▶변경 신청 절차
단계
절차
내용
1
학생의 중점과정 및
선택 과목 변경 요청
· 선택과목 변경 신청서 제출 기한
- 2학기 선택과목 변경: 해당 학년도 1학기 2차 고사 종료 다음 날부터 ~ 7일간
(토, 일 제외)
- 변경 신청 세부 일정은 1학기 방학식 4주 전 공지
· 선택과목 변경 신청서 직접 인쇄 후 작성
2
상담 및 숙려 기간
· 신청서를 제출하기 전, 담임교사와 진로전담교사 상담 필수
· 선택과목 변경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불이익, 변경이 불가한 상황 등 확인
3
신청서 제출
· 2024.7.8.(월) ~ 7.12.(금) 16시 (기한 엄수)
· 교육과정 담당 업무 부서에 신청서 제출(2층 교무실 교육과정부)
4
학교 교육과정위원회
검토·심의
· 선택과목 변경 신청서의 본인, 학부모 의견 및 상담 결과 검토
· 과목변경 신청으로 인해 해당 과목 개설 최소인원 만족 여부 검토
· 과목변경 신청으로 인해 과목 등급 산출 변동 여부 검토
5
결과 통보
· 학교장 결정 후 결과 통보
· 2학기 시작한 1주 이내 선택과목 최종 확정